민승홍, 김선혜, 민예나 : 힘든 상황 속에서도 예배하고 줌으로 모여서 나누는 한인교회와 머릿돌 셀이 있어서 큰 힘이 됩니다. 서로를 위해 기도해주는 우리 셀 가족 모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손상우, 김새샘, 손민준 : 매일 말씀을 나누고 삶에 적용하며 살아가도록 격려하는 머릿돌 셀 하루빨리 함께 모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금의 어려운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를 더욱 소중히 여기고 사랑하는 저희 가정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정은식, 김현, 정민준 : 항상 사랑과 나눔이 가득한 우리 머릿돌 셀, 너무 좋아요~ 이제 곧 네 식구가 되는 민준 가족, 2021년도 도 주님 은혜 안에서 승리합시다. 아자잣!
송진영, 김소연, 송인준, 송인솔 : 2021년에도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길 기도합니다.
김상범, 최수온, 김동하, 김서하 : 가족 모두가 셀 모임을 통해 성도의 교제 가운데 임재하시는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느끼고 경험하게 하여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올해 하나님께서 베풀어주실 회복의 은혜를 셀 가족 여러분들과 함께 누리고 싶습니다.
전재황, 전희영, 전유빈, 전유진 : 우리 셀 모임이 너무 좋다는 아이들이 현재는 어른들 셀 모임 할 때 따로 줌으로 모여서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지금은 줌으로 모이고 있지만, 다시 셀이 모이고 도란도란 감사함을 나눌 날을 기다립니다.
저희 ‘머릿돌2’ 셀은 김기범 집사님이 이끄시던 ‘머릿돌’ 셀이 새 가족을 맞으면서 기존의 셀 가족들이 분가하여 나와 모인 셀입니다. 한 달에 한 번씩 줌으로 모이고 매일 아침 말씀으로 다져가는 셀입니다. 비록 직접 다 같이 만나기는 어려우나 믿음의 자녀로 함께 성장하고 아이들도 말씀으로 양육하기를 소망합니다. 올해는 우리 교회의 표어처럼 믿음이 더욱 회복되고 주님 앞에 한 걸음 더 나아가는 한 해가 되길 기도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