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립보 지역을 자랑합니다.

“선한 능력으로” Von Guten Mächten
06/08/2020
2020.6.14 주일주보
06/14/2020

안녕하세요. 저는 빌립보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김희란 전도사입니다. 저희 빌립보 지역은 4개의 교구와 목양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1교구는 이동수 장로님(황영금 권사님), 2교구 교구장은 예정되어 있고, 3교구는 오상용 장로님(오득은 권사님), 4교구는 조양 권사님(조미영 권사님)께서 교구장으로 섬겨 주고 계십니다.
1교구에는 방주셀(민인기 집사님, 주경미 집사님), 희락1(박귀상 장로님, 박인순 권사님), 희락2(손영수 장로님, 손옥순 장로님), 샘터(김명옥 장로님, 김홍 장로님) 4개의 셀이 있는데, 빌립보 1교구는 시니어분들을 중심으로 이루어진 교구로 항상 긍정적이고 기쁨이 넘치는 교구입니다.
2교구는 교구장님이 공석이었는데 올 가을부터 교구장으로 섬겨주실 권사님께서 지금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한국에 계셔서 돌아오시면 그때 한번 더 소개하겠습니다. 2교구는 한가족 2(송준숙 장로님), 선한이웃(문정환 권사님, 문은주 권사님), 12Stones(박제준 집사님,이춘자 집사님), 찬미1(전진석 집사님, 박미라 집사님), 새롬(박미경 권사님, 김금광 권사님) 이렇게 5개의 셀로 이루어져 있으며, 2교구는 셀마다 특별한 특징을 가지고 있는 셀들입니다. 한가족 2는 여성들로 이루어진 셀이고 선한 이웃은 한국말과 영어를 사용하는 부부들의 모임입니다. 또 교회 안에 여러 모양으로 봉사하고 계신 분들이 참 많이 있는 교구입니다.
3교구는 무화과나무(오상용 장로님, 오득은 권사님), 새터(박병규 장로님, 박정심 권사님), 동행셀(반재두 권사님, 홍혜진 권사님), 다락방(황승현 집사님, 유동연 집사님), 믿음의 방패(박은주 집사님, 박재홍 집사님), 이렇게 5개의 셀로 이루어져 있으며 빌립보 지역 안에서 가장 많은 숫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회 행사 때마다 모든 셀원들이 열심히 참여하여 분위기를 업시키는 교구입니다.
4교구는 아가페(조양 권사님, 조미영 권사님), 샬롬(김현철 권사님, 박찬순 권사님), 엘림(이종원 집사님, 정미영 집사님), 시온(하주형 권사님), 신설셀(김은정 권사님), 역시 5개의 셀로 구성되어 있으며 4교구는 특별히 여성 셀이 2개 있으며 참 다나한 분들이 모여 멋진 아름다움을 이루는 셀들로 모든 일에 차분함과 열심히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는 교구입니다.
이밖에 빌립보 지역 안에는 셀에는 참여를 하지 않으시지만,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고 계시는 목양 교구에 64 가정이 있습니다. 한 믿음의 공동체로 만나 빌립보 지역은 열심히 하나님의 나라를 향해 믿음의 걸음을 함께 하겠습니다.

김희란 전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