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장자사역위원회

연장자 사역 위원회는 시니어 사역으로 3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샬롬대학, 시니어 합창단, 탁구모임. 시니어 모임에 참석은 65세부터이며 그들의 후반의 인생에 도전하며 서로 활력 있게 통할 수 있는 만남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그룹을 통해서 하나님의 사랑을 이웃과 나누면서 이민 생활에서 그간 못했던 것을 함께 배우면서 정체성을 찾고, 건강한 생각과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며 주안에서 서로 사랑하고 더 나아가서 새 소명을 받아 믿음으로 헌신하며 각자의 꿈을 성취 할 수 있는 비전과 목적이 있습니다. 영적인 건강은 물론, 밝고 힘찬 수업과 찬양, 그리고 운동을 통해서 긍정적인 자아상과 삶의 자신감 그리고 확립을 유지하도록 돕는 역활이 되기를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틀란타한인교회 샬롬 대학은 이 지역의 시어니 분들을 위해 예배와 말씀, 새로운 배움들을 준비하였습니다. 매주 수요일 9시 30분 예배를 시작으로 예배 후에는 다양한 과목들이 학생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니어 합창단

시니어들이 매주 수요일에 모여 찬양과 가곡으로 찬양하며 각자의 달란트를 사용해서 즐겁고 아름다운 찬양과 합창으로 서로 나눔을 통해서 도전과 공감의 모임입니다.
03/12/2020

십자가를 질수 있는가

3부 시온찬양대 공유하기!
03/10/2020

나의 예수이 세상 험하고

2부 하나찬양대 공유하기!
03/04/2020

오직 성령이

2부 하나 찬양대   공유하기!

탁구모임

시니어들이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오전 9시 30분 – 12시 까지 모여서 탁구로 건강한 정신과 신체를 유지하며 친목을 도모하는 모임입니다.

Senior News

샬롬 이야기

  • 샬롬이야기
    아틀란타한인교회는 사업협의회 안에 연장자사역위원회가 (Senior Ministry) 있습니다. 시니어사역은 샬롬대학, 시니어 합창단, 탁구모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시니어 모임에 참석할 수 있는 나이는 65세부터이며, 제2의 인생에 도전함으로서, 서로 활력을 찾고 소통할 수 있는 만남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그룹을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이웃과 나누고, 이민생활 중 그동안 하지 못하였던 것들을 함께 배우면서 정체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