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Easter!

부활절을 맞이하며…
04/04/2021
“끝까지 책임지신 예수님” – 마가복음 16:1-7
04/04/2021

아틀란타 한인교회 가족 여러분,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나요? 아침마다 차 앞 유리에 쌓여있는 꽃가루를 보니 아틀란타에도 봄이 찾아온 것 같네요. 작년 이맘때, 코로나가 시작되고 노아의 방주와 무지개 마을은 지금까지 온라인으로 함께 예배드리고 있어요. 매주 약 140여명의 아이들, 선생님들께서 실시간으로 함께 예배하고 교제하며 우리의 신앙과 공동체를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작년 부활절에는 갑작스런 사태에 어찌할 바를 몰라 별 다른 행사 없이 온라인으로만 아이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며 ‘이번 년도만 지나면 괜찮아질거야’ 라는 기대로 아쉬운 마음을 달랬던 기억이 납니다.
올 해는 조금 다른 마음 가짐으로 부활절 예배를 준비했어요. 예수님의 부활의 기쁨을 어떤 상황에서도 만끽하고 함께 나누며 예배하고자! Noah’s Ark X Rainbow Village Easter Family Worship Service를 드리려 합니다! 이번 온 가족 예배를 통해 노아의 방주 무지개 마을 아이들만 함께 드리는 예배가 아닌 ‘온 가족’이 부활절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기억하는 시간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 동안 아이들 예배시간에 맞춰 실시간 줌 예배를 세팅 해 주시고 옆에서 도와주셨던 우리 부모님들의 열정과 수고에 참 감사합니다. 이번 부활절 가족 예배는 부모님들이 아이들 예배에 참관하고 돕는 것이 아닌 함께 예배에 참여하고 온 가족이 주님 안에 하나가 되고 귀한 신앙의 공동체가 되는 시간이 되길 기도하고 기대합니다.
예수님의 죽음으로 모든 것이 끝난 것 같았고 절망에 빠져있던 제자들과 무리들에게 부활의 기적과 희망으로 다시 찾아오신 예수님을 기억하며 우리 교회와 삶 속에 사랑과 기쁨, 정의와 공의의 기적으로 찾아오실 예수님의 부활을 소망합니다!
Happy E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