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사도행전 1:8)
아틀란타한인교회는 예수님의 대사명에 순종하여, 복음을 땅끝까지 전하기 위해 국내외 선교사들을 후원하고, 직접 발로 찾아가 복음을 전하는 선교 공동체입니다.
후원 선교사 소개
박대준 선교사 (호피원주민 1메사)
박영진 선교사 (호피원주민 2메사) 최재형 선교사 (미국) 최은하 선교사 (미국)
김형일 선교사 (아르헨티나)
권혁수 선교사 (인도네시아)
이승환 선교사 (남아프리카공화국)
김두식 선교사 (동남아시아)
이소라 선교사 (동남아시아)
이성일 선교사 (피지)
이민규 선교사 (필리핀)
Finda Quiwa 선교사 (시에라리온)
김영선 선교사 (탄자니아)
Maria De Lourdes Ramirez Meneses 선교사 (과테말라)
Andrea Reily Rocha Soares 선교사 (브라질)
2025년 국내 단기선교: 호피(Hopi) 원주민 선교 이번 가을, 우리 교회는 애리조나 주의 호피 원주민 지역으로 단기선교를 갑니다. 선교사역을 통해 어린이들과 가정을 섬기며 복음을 전합니다. 일정: 10/13(월)-10/18(토) 대상: 고등학생, 청년 및 성인 문의: 황민 목사, 선교위원장 노성철 권사
2025년 해외 단기선교: 아르헨티나 선교 이번 여름, 아르헨티나 북동부지역으로 선교팀이 단기선교를 떠납니다. 공부방 교육사역, 노방 전도, 구제사역 등을 통해 복음을 전하고 에벤에셀 교회와 협력하여 선교합니다. 일정: 7/7(월)-7/12(토) 대상: 청년 및 성인 문의: 고순석 목사, 선교위원장 노성철 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