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 및 주차 안내

Contact Info and Map

주차 안내

주차장은 교회를 방문한 모든 사람들이 처음 들어서는 공간입니다. 방문자나 새신자 혹은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교회를 처음 발을 내디딘 그 날 하루, 교회에서 관심어린 배려와 환영을 느낄 수 있도록 온 교인들의 협조와 양보를 부탁드립니다. 그 주일 방문자나 새신자들, 뛰어다니는 우리의 어린이들이 마음을 열고, 예배를 드리고, 찬양을 드리고, 설교를 들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관심과 돌봄과 배려의 손길 하나가 하나님의 잃어버린 양 하나를 찾는 일임을 잊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아틀란타한인교회는 1, 2, 3부 예배 시간 중 많은 차량이 오고가게 됩니다. 여러분들께서 서로 서로 웃으며 인사하고 먼저 양보해 준다면 아름답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사람들이 모인 곳이 바로 아틀란타한인교회라는 인식이 생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의 사항들을 준수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안내해 주시는 차량봉사팀과 반갑게 인사하시고 차량봉사팀의 안내에 따라주시기를 바랍니다. 모두다 우리 교회를 위해 바깥에서 힘들게 일하시는 봉사자 분들이십니다. 
  2. 새가족 주차 공간은 새로오시거나 우리 교회를 처음 방문하신 분들을 위한 공간입니다. 그분들을 위하여 꼭 자리를 내어주시길 바랍니다.
  3. 시니어(노약자) 주차 공간, 주빌리(장애우) 주차 공간에는 차를 세우지 말아주세요.
  4. 영유아의 어린이들 동반하신 부모님들만 baby with parents 주차장에 차를 세우실 수 있습니다. 어린 아이들이나 영유아 아가들을 위하여 주차장에서는 5mph 미만의 속도로만 운전하실 수 있으며, 전후좌후 양쪽을 꼼꼼히 살펴주세요. 
  5. 차를 빼거나 주차를 하실 때, 혹은 주차장에서 운전하실 때, 누군가가 지나가지는 않는지,  옆 차와의 간격은 괜찮은지, 조심 또 조심하여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