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사용 신청

Facility usage application

장소사용

장소 사용 신청시 교회 규정을 정확하게 읽어보신 후 장소 사용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장소 사용 신청서 작성시 아틀란타한인교회 성도분들은 장소 사용 신청서(내부 교인용)을 성도가 아닌 분들은 교회시설 사용 신청서(외부인용)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담당 교역자 또는 교회 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소사용신청 규정 (시설 사용 규정)

  1. 아틀란타한인교회 시설은 본 교회의 예배 및 교회와 관련된 모든 프로그램이나 행사가 없는 시간에 교인이나 비교인에게 본 교회의 사명과 비전에 어긋나지 않는 목적으로 사용을 허락합니다. 
  2. 사용자는 ‘교회사용 신청서’를 제출하여, 4시간의 사용이 가능하며, 행정의 과정을 거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3. 교회시설 사용 신청서를 제출하여 교회로부터 사용 승인을 취득한 후에 허락받은 장소 혹은 부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시간과 일자가 확인되고 제반 사용자 부담비와 시설손상 공탁금 및 Deposit이 납부된 후 본 교회 재단이사회의 승인을 거쳐야 하며, 장기 사용자는 재단 이사회와 실행위원회의 결정을 통하여 승인됩니다. 
  4. 아래 물건의 사용이나 행동은 금지합니다.
    • 교회 건물 안팎과 기물에 풀, 테이프, 못 등을 물건이나 건물벽에 부착할 수 없습니다. (특히 바닥에 부착된 테이프나 어떠한 이물질을 완전히 깨끗하게 없애주셔야 합니다. 실행이 안될 경우에는 다음번에 장소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 교회 건물 안에서는 쌀 등의 작은 물체를 뿌릴 수 없습니다.
    • 교회 주방시설 사용은 금지합니다.
    • 주방에 들어가거나 주방의 물품 사용을 금지합니다. 다만, 정확히 사용하실 주방용품을 신청하시면, 교회의 행정부와 관리팀의 허락하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음주류 사용은 절대 금지합니다.
    • 교회건물 내부, 외부, 파킹장에서는 금연입니다. 
  5. 사용자는 교회시설 사용시 일어나는 모든 일, 즉 사고로 인한 부상이나 사용중에 야기된 심리적 육체적 질환 등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특히 어린아이들이 사용할 경우, 지도자들이 ‘The Safe Sanctuary Class’ 즉, 안전교육을 필수로 마치셔야 합니다. 시설의 주인인 아틀란타한인교회는 사용중에 일어난 어떠한 일에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예배실이나 다용도실 사용 승인은 현관, 복도 및 화장실을 포함합니다. 
  7. 사용 신청서와 사용료, 공탁금이 제출되었을 때 교회 재단 이사회와 실행위원회에서 사용 여부를 검토한 후에 허가를 결정합니다. 
  8. 교인은 아틀란타한인교회에 교적부를 제출하고 등록한 분을 기준으로 합니다. 교인의 직계 가족 외에는 비교인으로 취급됩니다. 직계가족은 부모, 배우자, 자녀입니다. 
  9. 교회 사역과 연관 없는 결혼 등의 개인 용도로 인한 장소사용에 대하여는 사용료를 지불하셔야 하며, 아틀란타한인교회 사역에 관련된 장소사용은 교회 내부자용 ‘장소사용 신청서 (내부 교인용)’ 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장소 사용자나 사용 기관의 대표는 장소 사용 신청서에 서명함으로 본 사용 규정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교회 장소 사용료

장소
교인 (Member)
외부인 (Non Member)
대예배실 사용 (Main Sanctuary Usage)
$1,500
$1,700
채플실 사용 (Chapel Usage)
$700
$1,000
다목적실 사용 (Fellowship Area Usage)
$700
$1,000
대예배실 + 다목적실 (Main Sanctuary + Fellowship Area)
$2,000
$2,500
채플실 + 다목적실 (Chapel + Fellowship Area)
$1,400
$2,000

*사용료는 피아노, 음향, 청소비, 유틸리티 비용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These costs include the usage of pianos, visual/sounding system, cleaning fee and utilities.)

교회 장소 및 차량 사용 온라인 신청

장소 및 차량 사용 신청서
신청서
신청인 성명
신청인 성명
First
Last
*단체인 경우
사용 희망 장소
사용 희망 차량
사용 시작 시간
사용 종료 시간